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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어스" 국내 포스터

영화 "어스" 소개

현대 영화에서 조던 필 감독처럼 사회적 복합성과 심리적 공포 스릴러의 본질을 두드러지게 표현한 감독은 거의 없습니다. 특히 매 영화마다 미국 사회의 사회적 문제인 인종문제에 깊이 조명 하면서 하나의 세계를 우화적 형식으로 다루어내는 뛰어난 재능일 있습니다.

 영화 "어스"는 공포와 사회적 해석의 매혹적인 조합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또한, 음모론적이면서 다른세계 다른 계층 그리고 다른 한쪽이 다른한쪽을 지배하고 누리고 있는 세계 어느 나라에서나 보일 수 있는 사회적 문제를 영화적 스토리에 잘 녹아낸 사회적 공포 스릴러 영화입니다. 우리가 이 수수께끼 같은 걸작을 통해 여행을 시작할 때 알아두면 좋을 것은 공포를 표면적으로 보여주면서 관객을 유도하는 영화가 있고 표면적으로 보이지는 않게 하면서 관객이 상상 속으로 더 큰 공포를 생산하게 만들면서 그 두려움의 대상에 대해서 한번 더 생각하게 하는 영화가 있습니다. 바로 조던 필감독의 영화 "어스"가 후자에 속하며, 영화를 보고한 후 공포와 함께 사회적 문제의식을 깊이 생각하게 합니다. 

 

출연배우

애들레이드 윌슨과 레드 역으 루피타 뇽오

루피타 뇽오는 "우리"에서 투어 데프 연기를 하며 여배우로서의 놀라운 범위와 깊이를 보여주는 1인 2역을 연기합니다. 그녀는 윌슨 가족의 모녀 애들레이드 윌슨으로 주연을 맡는데, 그들의 목적인 휴가가 위험한 방향으로 바뀌면서 점점 더 불안해집니다. 뇽오는 또한 아래 그늘진 세계에서 온 애들레이드의 도플갱어인 테더레드 역을 맡습니다. 이 두 캐릭터에 대한 그녀의 묘사는 잊히지 않고 미묘하며, 그들의 취약성과 섬뜩한 본성을 모두 포착합니다. 뇽오의 특출 난 연기는 이중성 주제에 복잡함을 겹치면서, 영화에 감정적인 깊이를 가져다줍니다.

 

게이브 윌슨 역의 윈스턴 듀크

윈스턴 듀크는 윌슨 가족의 가장인 게이브 윌슨을 연기합니다. "블랙 팬서"와 같은 영화에서 그의 희극적인 재능으로 유명한 듀크는 그의 역할에 유머와 긴장의 완벽한 조화를 가져다줍니다. 영화의 어두운 주제들의 균형을 맞추며, 게이브의 등장인물은 고조되는 공포 속에서 침착함을 주는 순간들을 제공합니다. 듀크와 루피타 뇽오의 케미스트리는 그들의 스크린 관계에 진정성을 더하며, 윌슨 가족의 역동성을 관련시킬 수 있고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조라 역의 샤하디 라이트 조셉과 제이슨 윌슨 역의 에반 알렉스

샤하디 라이트 조셉과 에반 알렉스는 각각 윌슨 아이인 조라와 제이슨을 연기합니다. 두 어린 배우 모두 영화의 감정적인 영향에 기여하는 설득력 있는 연기를 합니다. 제이슨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다소 변덕스러운 어린 소년인 반면, 조라는 그녀 자신만의 도전을 가진 전형적인 10대 소녀로 묘사됩니다. 테더로 연결된 상대와 그들의 상호작용은 섬뜩한 닮음과 어두운 자신을 마주하는 불안한 생각을 강조합니다.

 

키티와 조쉬 타일러 역의 엘리자베스 모스와 팀 하이데커엘리자베스

모스와 팀 하이데커는 윌슨 부부의 친구인 키티와 조시 타일러를 연기합니다. 다재다능한 연기로 유명한 모스는 키티 역할에 강렬함과 연약함을 혼합시킵니다. 주로 코미디 작품으로 유명한 하이데커는 그의 캐릭터인 조시에 깊이를 더해주는 인상적인 연기를 전달합니다. 타일러 부부와 테더드의 상대 배우들과의 만남은 영화의 이중성 주제에 대한 오싹한 탐험입니다.

러셀 토마스 역의 야히야 압둘 마텐 2세

야히야 압둘-마틴 2세는 윌슨 가족과 마주친 이방인 러셀 토마스로 영화에 잠깐 등장합니다. 다른 사람들에 비해 그의 역할은 작지만, 압둘-마틴의 연기는 기억에 남을 만한 영향을 남기며 이야기에 스며드는 불안감과 신비감에 기여합니다.

 

영화 "어스"내용

"우리"는 루피타 뇽오가 훌륭하게 연기한 애들레이드가 이끄는 윌슨 가족에게 우리를 소개합니다. 평범해 보이는 해변 휴가는 그들의 사악한 도플갱어들을 마주치면서 어두운 국면을 맞이합니다. 문자적으로나 은유적으로 이 이중성은 영화의 핵심 역할을 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착용하는 사회적 마스크, 우리가 입기에 적합하기 위해 붙인 외관, 그리고 우리 자신의 영혼의 탐험되지 않은 깊이의 반영입니다. 필은 이 개념을 서사에 교묘하게 짜 넣어 우리가 '우리'와 '그들' 사이의 가는 선에 의문을 갖게 합니다

등골이 오싹해지는 외관 아래에, "우리"는 우리 사회를 괴롭히는 차별과 분열에 대한 생각을 불러일으키면서 근본적인 주제를 밝혀냅니다. 테더라고 알려진 도플갱어들은 소외되고 잊힌 사회의 부분들을 상징합니다. 그것들은 일어나서 그들의 올바른 자리를 차지하기를 추구하며, 무시와 억압에 대한 결과를 나타냅니다. 필의 능숙한 이야기 전달은 우리가 불평등, 특권, 그리고 불행한 사람들을 외면하는 결과에 대한 불편한 진실에 직면하도록 강요합니다.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필은 우리에게 꼼꼼하게 만들어진 퍼즐을 맞춰줍니다. 각각의 단서, 각각의 반전, 그리고 각각의 계시는 그가 돌려놓은 복잡한 거미줄에 새로운 층을 더해줍니다. 암호화된 "Hands Across America" 모티브부터 윌슨 부부와 테더링 된 상대방 사이의 불안한 역학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소는 목적에 도움이 됩니다. 이 영화는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처럼 점들을 연결하지만 관객들로 하여금 영화 속 진짜 숨겨진 메시지를 해독하도록 촉구하며 우리를 이야기 속 깊이 느끼게 합니다.

결론

조던 필 감독의 전작 " 겟 아웃"에서 만들어낸 공포 스릴러의 매료되었다면 이 영화"어스"에서 만들어낸 공포는 공포에 대한 장르를 초월하는 영화적 경험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우리 사회의 결점을 반영하는 거울이고 우리 모두 안에 내재된 이중성에 대한 스포트라이트입니다. 잊히지 않는 시각, 등골이 오싹해지는 사운드 트랙 및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주제를 가진 "us-우리들"은 공포 장르와 사회적으로 의식적인 영화의 영역 모두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기는 예술적인 승리입니다. 우리가 윌슨 가족과 그들의 악몽 같은 만남에 작별을 고하면서, 우리는 누가 진짜 괴물이고, 'Us-우리들'은 된다는 것은 진정으로 무엇을 의미하는가라는 오싹한 질문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